케이블가이

안녕하세요 케이블 가이 입니다. 

미세먼진의 극심한 요즘 집사람의 로망을(가정주부의 머스트 헤브 아이템) #로망템#삼성에어드레서

실현 해줄 리뷰어를 모집하기 시작했내요



저는 공장에서 연구소에서 매일 일하는 저는 

공장에서 나오는 각종 분진 및 연구소에서는 쓰는 화학 약품 냄새 및

잠바에 미세먼지 또한 만만치 않게 묻어 있어 거진 작업복을 이틀에 한번씩 빨래를 하고 있습니다. 

이제 곧 초등학교 1학년에 입하는 초등학생 부모로서 

그리고 맞벌이로 바쁜 집사람 또한 바쁜 하루를 보내다 보니 외투를 이틀에 한번식 빨기 위해서는

잠들었다가 빨래를 꺼내 건조기를 돌리는게 일수 입니다. 


이러한 빨래를 줄여줄수 있고 미세먼지/냄새를 씨어내고 싶은데

그걸 주말에만 가능하도록 실현하기 위해서는 우리집에 꼭 필요한 #삼성에어드레서


또한 너무 이뻐 집 어느곳에 두어도 #인테리어가전 으로 너무나도 멋진 

#삼성에어드레서를 들여 매일 에어로 샤워해 냄새없는 외투를 입어 보아요 


삼성 에어드레서 체험단 모집은 


체험단 신청 방법은


자세한 방법은 

https://www.samsung.com/sec/event/2019_airdresser/

 


"만약 내가 삼성에어드레서를 설치 한다면" 

거실에 설치할 예정 입니다.

삼성닷컴 APP대의 AR 기능을 활용하여 촬영한 사진 입니다.

사진내에 신기 하게도 에어드레서거 설치된것 처럼 표현 해주는 AR 기능 참 신기하내요 ㅎㅎㅎ


삼성 에어드레서의 신기한 기능 중 하나는 


아로마 시트를 넣고 가동을 하게 되면 청정/탈취/살균/주름관리 뿐만 아니라 

옷에 향기 또한 추가 할수 있다는 대박 기능이 있다는 거줘 



이러한 기능을 정장 기준 약 34분만에 완료 할수 있다는 신기한 사실 


역시 주부들의 "머스트 헤브 아이템" 입니다.


어느 공간에 설치 해도 잘어울리는 에어드레서 이번 체험단에 꼭 선정되어 

집사람의 사랑을 받고 사용기를 올려보면 좋겠습니다.

 

 

 


이상 케이블가이 였습니다.



#진정한의류청정 #삼성에어드레서 #미세먼지필수템 #인테리어가전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